상단가로배너


깍두기같은 두툼한 삼겹살집 <엉터리 생고기> 맛있는 음식

지난번에 '엉터리집' 이라고 질좋은 삼겹살집으로 포스팅을 한 번 했었는데,

이번에 이글루스님들께 소개해드리고 싶은 집은
한 번쯤 체인으로 보셨을지도 모를 '엉터리생고기' 입니다~!

수많은 '엉터리' 집이 있긴 하지만 여기는 아예 상호등록을 해서 체인화된 집인듯 하더라구요.

그래서 사실 처음 방문할때 '다른데 갈까?'

싶을정도로 흥미도에 있어서는 약간 떨어지긴 했는데

매장도 넑직하고 '그래 한 번도 안먹어봤으니 먹어는 보고 판단을 해야 할 것 아닌가?' 라는 
쓸데없는 식도락가 의식이 발동하여 삽겹살을 주문했는데.....그랬는데.....
오오오~~!! 여기 괜춘한데!!

아니..괜춘하다는 것 이상으로 괜찮아~

무엇보다 깍두기같이 두툼한 고기두께가 제 맘에 쏙~!♡ 들더라구요~♡
오다가다 몇 번이나 본 집이지만 왠지 인연이 없었던 삼겹살집인데.......

역시 안가본집들은 한 번은 먹어봐야 알수 있다는 진리를 다시 한 번 느끼게 됐네요.
앗!! 근데 이럴수가!

가격표가 럴수럴수 이럴수~!

삼겹살과 오겹살이 가격이 똑같아요! 보통의 고깃집은
오겹살쪽이 1000원이라도 더 비싼게 일반상식인데

여기는 둘 다 똑같이 100g 5200원!

서울시 삼겹살 평균시세에 비해서 1000~2000원 가량 저렴합니다!

보통 1인분 180g 해서 12,000원 받는집이 대다수인데, 여긴 250g 해서 13,000원!
앗! 이건 또 못보던 광경! 불판이 셋팅됨과 동시에 뻥뚫린구멍사이로 된장찌개가 얹어집니다.
와~ 신기방기~~~
그리고나서 나온 고기의 질에 다시 한 번 감탄!
오....대박!

나 이렇게 두꺼운 삼겹살 먹고싶었단 말이지~~ㅠ.ㅠ
(그 사실을 여기와서 알았음 -_-;;) 
된장찌개와 김치, 양파, 삼겹느님이 한 불판위에서 한데

어우러진 그 모습이 그렇게나 보기에 좋았더라!
적당히 익었나 싶어서 살짝 잘라보니
하앍!!

확실히 고기가 두꺼우니 육즙이 완전 쏴라있네~~쏴라있어!
아..이거 어쩔...ㅠ.ㅠ
땀 흘리는 남자는 언제나 옳다 by 곽정은,

다 익은 삼겹살은 언제나 옳다 by 푸른빛은하수
이건 옳아요!
그리고 고기를 먹고 시킨 3000원짜리 후식냉면

보통 후식냉면은 보통 그릇보다 살짝 작은듯한 그릇에 1인분 채 안되게 담아주는게 일반적인데,
여기는 그냥 1그릇을 주시네요.
후식냉면과 싸먹기위해서 남겨놓은 소중한 고기 몇점...

아....이것도 옳다!
(흐뭇한 광경에 손마저 떨려 촛점이 안맞은 솔직담백한 사진 ㅠ.ㅠ)


덧글

  • 2015/06/09 14:5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6/10 10:4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창원정씨 2015/06/09 19:06 # 답글

    고기에 냉면은 무조건 옳습니다.
  • 푸른빛은하수 2015/06/10 10:41 #

    그러니깐요~~! 저도 포스팅하면서 다시보니 오늘도 삼겹살 땡기네용~ㅠ.ㅠ
  • B_Fink 2015/06/10 09:35 # 답글

    저 여기 너무너무 좋아해요. 가족 외식하면 아버지가 맨날 끌고간곳. ㅋㅋㅋ 저희동네 있는 곳에서는 옆에 가게 안에서 정육점도 같이 했었어요. 고기를 직접 가져와서 싼것같아요!!
  • 푸른빛은하수 2015/06/10 10:42 #

    앗! 유경험자 등장! 역시나 아빠들이 데리고 가는 집은 어지간해서 다 맛있는집이더라는 ㅋㅋ
    사실 저도 아저씨들 많이 있는집은 일단 신뢰가 가더라구요~ ^^;;
  • anchor 2015/06/10 10:13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6월 10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6월 10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푸른빛은하수 2015/06/10 10:42 #

    이글루스님 오늘도 메르스 조심~
댓글 입력 영역


애널리틱스

수직광고 300x600

스폰서애드 300 x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