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가로배너


떠먹는 티라미수 케익 <이탈리아의 맛을 느끼러 가보아요~!> 맛있는 음식

치즈케익과 더불어 디저트계를 양분하고 있는 티라미수케익!

왠만한 카페에 가면 의례 한 자리를 꿰차고 있을 정도로 흔하게 볼 수 있지만,
정작 티라미수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먹는 것 처럼 떠먹을 수 있게 파는 곳은 찾기가 꽤 힘들지요.

하지만 그런곳을 홍대의 구석진 골목어귀에 발견하였습니다!

그것도 무려 이탈리아에서 모든 재료를 공수할뿐만 아니라
심지어 엄~~~청 맛있는 그런 집!

홍대 <코만스> 입니다.
티라미수는 이렇게 스푼으로 '푹' 떠서 먹어야 제 맛~!
얼마전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정혜영 님이 직접 만들어서 나눠먹었던
바로 그런 스타일의 티라미수에요~! 
요즘대세 최현석 셰프가 티라미수에 대해서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었더랬지요~

최 셰프님이 말한 바로 그런 스타일의 티라미수를 먹을 수 있는
그런 곳으로 지금 바로 가보겠습니다~!
바로 이곳이 이탈리아 정통방식으로 티라미수를 만드는 코만스입니다.

사진으로만 봐서는 홍대어디쯤인지도 감이 안잡힐 정도로 구석진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지도를 보고가도 여기가 맞나 싶을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
간판에도 써있지만 가게가 굉장히 작아서 자리에 앉아서 먹는 것은 안되고
오직 Take Out 만 됩니다. ^^;;

뭐~맛있는 티라미수를 먹을수만 있다면 그 정도는 감수할 수 있다는...ㅋ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스타일로 이렇게 조각케익으로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렇게만 판다면 티라미수 전문점이 아니지요~
만일~키티카페를 아신다면 바로 그 밑에 골목입니다.
가게는 작지만 이렇게 골목에 빨간색 간판이 세워져 있더라구요.
코만스의 메뉴입니다.

티라미수말고도 다른 케익들도 팔지만 당연히 티라미수를 먹어봐야 겠지요!

두 사람이 먹기좋은 더블크기가 7900원 이니 전문점 치고는 생각보다 괜찮은 가격대이죠? ^^
바로 이것이 코만스의 티라미수 더블입니다.

 뭔가 마법의 상자를 보는듯한 느낌
이태리 전통방식으로 만들어지고 재료역시 대부분 현지에서 공수한다는 뭔가 있어보이는 문구~ㅋ
쨔쟌~! 냉장고를부탁해에서 정혜영님이 만들었다는 그 티라미수의 비쥬얼과 굉장히 흡사하지요?

게다가 살짝 얼은 상태로 주기때문에 1시간 정도 지난 후에 먹었을때

시원 x 촉촉 x 달콤한 감촉이 끝~~내줘요!
(아...저 말도안되는 코코아파우더 어쩔...ㅠ.ㅠ)
이거 대.박.맛.있.음!

Viva~~ 비바~! 비바~ 이거 완전 이탈리아다잉~ㅋㅋ 

그냥 아무카페에서 파는 그런 티라미수케익맛이랑 완전 달라요~!!

 더 진하고, 더 촉촉하고 결정적으로 입에 넣는순간  사르르 녹아내립니다~
디저트 좋아하는 분들은 둘이서 더블 하나로는 아마 안될껄요? ㅋ

너무 빨리 푹푹 퍼먹어서 저도 상당히 아쉬웠거든요.

혼자서 더블하나 먹어도 괜찮을 정도 ㅋㅋ

제대로된 티라미수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한 번 와보세요~
후회란 단어는 집에 두고 오셔도 됩니다~!


덧글

  • aprilbloom 2015/06/23 12:02 # 답글

    여기 위치 옮겼어요!! 예전엔 외진 골목에 있었는데 좀더 트인곳이에요ㅎㅎ
    위치는 잘 기억안나는데 상상마당에서 상수,합정역쪽으로 가는 길에있는 건물 2층이고, 테이블도 마련해서 먹고갈수있게 해놨더라구요!
댓글 입력 영역


애널리틱스

수직광고 300x600

스폰서애드 300 x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