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가로배너


오세득 VS 최현석 미리보는 냉장고 신캐릭터 열전! 지금 뜨는 이야기

역시 요즘은 셰프가 대세가 맞습니다~!!

이번주 냉장고에서 아주 잠깐 예고편으로 나간 오세득 셰프가 그 잠깐의 등장만으로 다음날 하루종일 실검1위에 올라가 있었으니 말이죠~!!

게다가 더욱 기대감을 끌어올리게 하는 것은 사실 지금 냉장고에서 최현석 셰프의 기(?)에 맞상대할 수 있는 사람이 없다보니 (이연복 셰프님은 너무 저 높은곳에 계시고, 샘킴은 너무 착해~~ㅠ.ㅠ, 정창욱은 아예 후배라 개길수가 없고 ;;) 어찌보면 최현석 셰프와 짖궃은 농담을 주거니받거니 할 사람이 없었는데 그 와중에 등장한 정말 기쎈 셰프~! 오세득의 등장이야말로 절묘한 타이밍이 아닌가 싶었는데요.

사실 이런류의 요리프로 원조는 올리브TV죠 ㅋㅋ 그리고 제가보기에 이번에 새로운 셰프의 등장은 새롭다기 보다 올리브꺼를 그대로 가져다 쓰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뭐 물론 담주방송을 봐야 알겠지만)

뭐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이미 올리브TV에서 최현석&오세득의 케미는 이미 검증이 끝났죠. 두 사람이 티격태격하는 잔재미가 있는데 아마도 냉장고에서도 그걸 노린것 같다는 생각이네요.
오세득셰프가 최현석 잡으러 왔다고는 하지만 최셰프를 잡기에는 이미 둘이 너무 친함 ㅋㅋㅋ

그냥 형동생이 투닥투닥 하는 모습 정도 기대하면 될까요? 아마도 전설로 남은 최현석 VS 이연복의 대결같은 그런 살얼음같은 구도는 안만들어질 것 같네요. 그러기에는 이 두 분은 너무 재미가 있으시고, 너무 친함
전 오히려 오세득 셰프와 다른 셰프와의 미묘한 신경전이 오히려 더 기대됩니다~~

냉장고는 막 웃다가도 어느 순간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게 진짜 묘미인데 오세득 vs 최현석이라? 올리브에서 이미 한 번 본 조합이라 그리 큰 기대는 안되는게 제 개인적인 생각 ^^;;


덧글

  • anchor 2015/07/20 10:29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7월 20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7월 20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애널리틱스

수직광고 300x600

스폰서애드 300 x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