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가로배너


마포만두와 쌀떡볶이 그리고 순대까지~! 맛있는 음식

얼마전 롯데백화점 본점에 갔는데 주차장이 완전 만차여서 건너편 을지로입구역 쪽에 있는
임시주차장으로 안내를 받았는데 거기도 마포만두가 생겨있더라구요~!

합정역쪽에 있는데 한 번 갔다가 그 맛에 반해서 그 다음부터 분식집있으면
왠만하면 이쪽으로 가려구 하는데 결정적으로 매장이 많지 않아서 잘 못갔는데
꽉 찬 주차장 덕분에 뱅글뱅글 돌다가 우연히 매장발견~! ^^

원래 지하에 있는 푸드코트에서 먹으려던 계획을 급변경하고서 분식으로 고고
살짝 거무틔틔한 색깔의 쌀떡볶이인데요~

개인적으로 요런 색감 그다지 선호하지는 않지만 맛은 매콤달착지근한게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네요.

요건 아주 개인적인 저만의 떡볶이 기호이긴 한데요.

전 식은 떡볶이 다시 데워서 먹으면 그게 그렇게 맛이 있더라구요.

그 뭐라고 해야하나...쫀득한맛은 극대화되고 매운맛은 좀 가라않는다고 하나?
막 뜨끈뜨끈하게 갓만든 떡볶이보다는 살짝 식은쪽이 전 맛있더라구요.
암튼 그런 식감과 매운느낌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요기것두 입맛에 맞을듯~!
마포만두니깐 당연히 만두는 시켰는데 그 유명한 갈비만두는 워낙 많이 먹었고,
불고기 양념맛에 살짝 물리기도 했기에...-_-;;

오늘은 그냥 고기만두~

거짓말 조금 보태서 얼마전에 딘타이펑에서 먹은 딤섬보다 2배쯤 맛있었음 ㅋㅋ
바늘가는데 실가듯 그냥 시킨 순대까지
만원짜리 한 장으로 든든히 배채웠네요~

백화점 푸드코트가 주지못하는 분식의 만족~^^^



덧글

  • 듀듀 2015/09/30 19:28 # 답글

    꺄악 본격! 마포만두 땡기는 포스팅이네유 ㅎㅎ
    전 주로 만두+쫄면 조합으로 주로 먹는데 히히 마포만두 떡볶이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꾸덕해보이구 맛있어보입니다 ㅠ 담엔 순대랑 떡볶이 +만두 조합으로 먹어봐야겠어요^^
  • 푸른빛은하수 2015/09/30 20:25 #

    아아~ 꾸덕해보인다는 표현이 있었군요. 역시 듀듀님은 맛집대가~!! 인정~
댓글 입력 영역


애널리틱스

수직광고 300x600

스폰서애드 300 x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