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가로배너


서울3대짬뽕집의 숨겨진비밀 메뉴 <해물누룽지탕> 맛있는 음식

몇 달전에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었던 서울의 3대짬뽕맛집 '중화원' 인데요.

칼칼하고 깔끔한 맛으로 유명한곳이지요~
특히나 매운거 좋아하는 한국사람 입맛에 더욱 잘 맞는 곳!

저도 이 집 짬뽕 아주 좋아하는데...매운거를 그렇게 잘먹는 편이 아니라서
고통스러워 하면서 먹어요 ㅋㅋ

하지만 원래 하나를 잘하는 집은 다 잘하는법!

그리고 원래 여기 중화원이 짬뽕말고도 유명한 메뉴가 하나 더 있는데,
그게 바로 지금 소개할 '해물누룽지탕' 입니다.
바로 이것이 바로 중화원의 해물누룽지탕 인데요
가격은 23,ooo원

양이 꽤 많은 편이라서 3명이서 먹으면 딱 좋고
4명은 약간 부족할 수도 있을듯~!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는 3대짬뽕으로 소개가 됐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짬뽕보다는 요 해물누룽지랑 짜장쪽이 좀 더 땡기더라구요
어쨋든~!

처음에 불에 달군 저 쇠덩어리 솥이 테이블 한 가운데에 떡~ 하니 놓여지는데

엄청 뜨거운 쇠덩어리니깐 손에 디지않게 조심해야 합니다~
밑에 동영상도 첨부를 했는데 솥에 누룽지랑 해물을 넣는 순간 촤~악 하고 올라가는 소리가
장난아니에요~ ^^
뜨거운 솥에서 해물이랑 누룽지가 순식간에 엉겨붙으면서
이렇게 맛있는 누룽지탕이 순식간에 완성됩니다~!
그리구 안에 문어가 몇 마리가 들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기때문에 문어좋아하시는 분들은 행복한 비명을 지를듯~

누룽지탕 한 숟가락 뜨면 해산물이 2~3점은 기본으로 얹어질정도로
해물에 인색하지않아요~
그리구 해물누룽지랑 찰떡궁합인 얼큰한 짬뽕!

뭐 짬뽕맛이야 서울의 3대짬뽕이라고 불릴 정도니
따로 맛있다는 말은 안해도 되겠지요?

특히 여기 짬뽕은 텁텁한 맛이 없고
칼칼한 맛이 강하기때문에 누룽지탕 같이 크리미(?)한 음식과 같이 먹기에 딱 좋아요~!

누룽지탕 한 숟가락 짬뽕 국물 한 젓가락~
환상의 궁합!
요렇게 2개 시켜서 3명이서 먹어도 완전 배부르게 먹어요~
여기다가 중국 백주 하나 시켜서 같이 곁들이면
진짜 추웠던 몸이 사르르르~ 녹습니다~!^^

아래 지글지글 익는 누룽지탕 영상 한 번 봐보세요~



영상으로 보니깐 더 침 넘어가네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애널리틱스

수직광고 300x600

스폰서애드 300 x 250